레드벨벳 빨간맛 평양공연 대박~ 뭔가 이름이 레드벨벳,,, 빨간 공산당,, 빨간맛,, 빨갱이 이런 단어들이 생각나지만, 가서 인민들 홀딱 반하게 만들어 버려랏~~ 


오는 31일부터 북한 평양에서 2차례 공연하는 남측 예술단 가운데 아이돌그룹인 레드벨벳이 예술단에 포함돼 네티즌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레드벨벳을 대표하는 곡인 ‘빨간맛’ 관련 댓글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남북은 20일 판문점 통일각에서 남측 예술단 평양공연 관련 실무접촉을 진행하고 평양 공연 내용이 담긴 공동보도문을 채택했다. 남북은 이번 공연에 160여명 규모의 남측 예술단을 파견하기로 합의했다. 남측 예술단은 오는 31일부터 4월3일까지 평양 동평양대극장과 류경정주영체육관에서 2차례 공연을 한다. 


이번 남북화합의 장을 여는 평양 공연에 아이돌그룹인 레드벨벳이 포함돼 네티즌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다. 무엇보다 레드벨벳의 대표곡 제목이 ‘빨간맛’, ‘러시안룰렛’ 등인 까닭에 재미있는 댓글이 폭주하는 상황이다. 


“역시 갓드벨벳 빠빨간맛”(dlwl**** )이라고 레드벨벳의 위상을 추켜세우는 댓글도 있었지만 “북한에서 빨간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hl0**** ) “빨간 거 좋아하는 그곳에 딱이네”(duqt****)와 같은 댓글이 주를 이뤘다. 


이어 “진정한 빨간맛은 혁명의 맛이지^^” “빨간맛 궁금하다고 할 때부터 알아봄ㅎ” “러시안룰렛도 그쪽 계열 아님?ㅋㅋㅋ” “[속보]예술인 블랙리스트에 레드벨벳 포함” “정치성향 묻는 질문에 예리 말 아껴...” 등등 재치 넘치는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이번 평양공연에 백지영도 참가하면서 “백지영은 총맞은것처럼? ㅋㅋㅋㅋ” 같은 댓글도 눈에 띄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