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박하선 커플의 결혼설이 나도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류수영의 집 구매 과연 신혼집을 위한 구매였을까요?? 


둘다 너무 좋아하는 배우들이라 잘 되었으면 하네요. 결혼하면 선남선녀 부부의 탄생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는 기사 내용인데, 참고하시고 류수영씨가 30대 후반 전에는 결혼을 하고 싶다는 발언 또한 결혼설에 큰 힘을 보태고 있는듯 합니다.


둘다 흥하시길



류수영 "결혼? 세상의 때가 덜 묻었을 때..." 

류수영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과거 발언에도 눈길이 모인다. 


류수영은 과거 방송된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30대 후반 전에 하고 싶다"고 답했다. 

그는 "세상의 때가 덜 묻었을 때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너무 많은 것을 알기 전에 나만큼 세상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