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에 이슬람 세력이 테러를 벌여서 150명이 죽었다고 하네요. 이번 봄에 프랑스 여행을 다녀왔는데, 내가 있었던 곳에서 그런 끔찍한 참사가 일어나서 참으로 안타까우면서 무섭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겨울에 파리로 신혼여행 계획을 잡으신 신혼부부들은 여행을 하실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런 무장단체들을 싸그리 잡아 야 될것 같아요.



프랑스 파리 최악의 테러 

14일(한국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연쇄 테러를 벌인 테러범 8명이 진압과정에서 사망했다고 AFP통신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8명의 테러범들 가운데 7명은 자동 폭발하게 된 자살용 조끼가 폭발하면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바타클랑 극장에서 100여명을 살해한 4명 중 한 명은 프랑스 경찰의 총에 맞아 숨졌다.

프랑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파리 7곳에서 동시다발 테러를 벌여 최소 150여명을 살해하고 100명이 넘는 사상자를 냈다. 

특히 미국 록밴드 이글스 오브 데스메탈의 공연이 열린 바타클랑 극장에서는 총기를 난사하고 수류탄을 던진 뒤 생존한 인질을 확인 사살해 최소 100명을 살해하는 잔혹성을 드러냈다. 

사망한 테러범 중 3명은 프랑스와 독일의 A매치 축구 경기가 벌어진 파리 북부 스타드 드 프랑스 인근에서 자살폭탄 테러를 일으키며 숨졌고, 1명은 파리 동쪽 거리에서 발견됐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