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묻지마 폭행  

부평 묻지마 폭행 피의자 2명이 자수했다. 

지난 24일 인천 부평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부평 묻지마 폭행’ 피의자인 최모 씨(22)와 안모 씨(여·18)가 경찰에 자진 출석했다.  

경찰은 사건 현장 폐쇄회로TV(CCTV) 분석을 토대로 폭행에 적극 가담한 여고생 안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최 씨는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은 이미 앞선 22일 ‘부평 묻지마 폭행’사건을 일으킨 이모 씨(22)를 검거해 구속한 상태다.

한편, 부평 묻지마 폭행 사건은 지난 12일 오전 5시경 인천시 부평구의 한 횡단보도 앞을 지나가던 A 씨(25)와 여자친구 B 씨(21)를 보고 타고 있던 택시에서 내려 A 씨와 B 씨에게 욕설을 하고 폭행한 것을 가치킨다. 

집단폭행을 당한 A 씨와 B 씨는 각각 갈비뼈와 코뼈가 부러지는 등 전치 5주, 3주의 부상을 입었다.


부평 묻지마 폭행 
출처:/ytn



부평 묻지마 폭행 가해자들,  SNS 글 파문

 

길을 지나던 한 커플에게 무차별 폭행을 저지른 '부평 묻지마 폭행' 사건 가해자의 SNS가 네티즌들에 의해 추적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부평 묻지마 폭행 사건 가해자들의 신상 정보와 함께 그들의 SNS 글도 공개됐다.

해당글 원본은 부평 묻지마 폭행 사건에 가담한 것으로 알려진 17세 여고생이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글에는 "그래봤자 시간지나면 모두 경험일거 너무깊게 생각않고 나자신을 가장 사랑해야겠다. 나는 아직 너무어리고 너무 사랑스러울 나이니깐"이란 내용이 담겨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이와 함께 또다른 부평 묻지마 폭행 사건에 가담한 혐의로 검거된 학생의 SNS에는 "진짜 아무일도 없어라 제발 잘 될 거니까 조금만 더 고생하자. 진짜 미안하고 고맙다. 힘내자"라는 글이 게재돼 있어 뻔뻔한 그들의 태도에 네티즌들이 공분을 표하고 있다.

한편 지난 12일 경기도 부평에서는 20대와 여고생 일행이 한밤중에 모르는 커플에게 묻지마 폭행을 가한 사건이 벌어졌다. 피해를 입은 커플은 갈비뼈가 골절되는 등 심한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3명이 검거, 1명은 도주 중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