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로이킴은 얼마나 친구가 많으면 이렇게 사진이 방송나오자 마자 뜨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많이

 

 

 

현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과거랑 왜이렇게 이미지가 다른지 모르겠음; 신기한일임..

성형이라고 할수가 없는게 코,눈,턱 콕 집어낼수가 없음

살쪘다고 하는데 살쪘는데 눈이 커지고 뚜렷해진게 신기함.... 

살은 확실히 찐것같은데 살쪄서 저렇게 잘생겨지는건 진짜 대박인것같음

지금은 진짜배우해도 된다고 생각해요...... 부끄로이킴 젤좋당 ㅎㅎㅎㅎㅎ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로그인 필요없음) 한번 꾸욱!!

1초의 선택이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듭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