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9.25 

<05R> 레알 마드리드 vs 라요 바예카노

 

 

바예카노 홈구장인 바예카스의 조명문제로 하루 연기된 경기..ㅋㅋ

 

 

울 라모의 맨시티 경기 결장에 대해 알아봤더니...

세비야전에서 라모가 수비에 집중 못하는거 때문에 결장시켰나 했었는데 그것도 있지만

스페인 언론에서는 무리뉴 감독과의 마찰이 있다고 하던데...

그래서 징계를 받은건지..

내년 6월엔 둘 중에 한 명이 떠날거라고도 하던데...

팀 성적이 좋지 않으면 등장하는 불화설...감독님은 아니라고 했지만...ㅋㅋ

 

 



 

 

6월에 라라랑 헤어지고...

세비야전에서 이상하다 했더니...그 때 필라르 루비오(연예인인가봐ㅋ)와 열애설이 터졌드랬네..ㅋㅋ

지금 한창 연애중이시라...집중 못하는 거야..ㅋㅋ

오늘은 쫌 나았지만, 계속 집중 못하면 경기 안 뛰었으면 좋겠다..ㅜㅜ

 



 

 


 

바예카노의 결정적인 찬스를 카시야스가 한 번,

사비 알론소가 또 한 번 막으면서 한시름 놓음..ㅋㅋ

 



 



 



 

전반 12분, 역습상황!!!

한 번에 호날두 - 디 마리아의 패스를 받은 벤제마가 살짝 차 넣는데..ㅋㅋ

 



 

리그 첫 골 넣은 벤제마!!!

두 경기 연속 득점!!ㅋㅋ

벤제마가 살아났다고 하는건 아직은......ㅋㅋㅋㅋ

 



 



 



 



 



 



 



 



 



 



 



 

외질 대신 선발 출전한 모드리치..ㅋㅋ

모드리치도 좋지만, 아직 적응기간이라...

외질이 더 좋음..ㅋㅋㅋ

 



 



 



 



 



 



 



 



 



 

모드리치가 골을 넣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는데...

골키퍼에게 막혔다..

 



 



 

호날두가 박스안에서 바예카노 수비수의 핸드볼 반칙으로 얻어낸 패널티를

직접 차는데...

 

 

 

호날두 골 넣은 이후에 카시야스의 모습이 화면에 잡혔다..

크로스바를 치는 것 이외에는 별 다른 반응이 없어 현지언론은 또 추측하기 시작하는데...ㅋㅋ

맨시티 경기 이후, 카시야스는 페이스북에 호날두랑 사이 좋게 찍은 사진을 올렸던데..ㅋㅋㅋ

빨리 좋은 모습 찾고, 성적도 좋아져서 이런 저런 말 안 나왔으면...

 



 



 



 



 



 



 



 



 



 

 

 

 

오늘은 바예카노의 압박수비에 고전하는 듯...

 

그리고 레알은 한 점이 문제인거 같어...

최근 경기에서 한 골을 먼저 넣고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는

그 한 점이 꼭 3점 인것처럼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왔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한 점을 리드하고 있을 때,

전반전에서 후반전까지 약간은 무기력한 모습이 계속되었는데..

 

바예카노가 수비수를 빼고 공격수를 투입하고 뒷공간이 비는데..

호날두의 PK골로 나아지는듯 했다..ㅋ

그러나 바예카노의 압박은 너무 좋았다..ㅋ

사실 보는 내가 살~~~짝 짜증스러운 정도로...ㅋㅋ

 

오늘은 오프사이드도 평소보다 많이 나왔던거 같어...

벤제마..(부심이 반칙선언했지만 못들어서 골을 넣어버림ㅋㅋ

어드벤티지를 줬어도 옵사이드라는거..ㅋㅋ)하고

외질의 골이 옵사이드로 득점 인정이 되지 않았네..ㅋ

 

경기는 2-0으로 이겼고,

오늘은 수비가 괜찮았고, 울 라모도 전보다 나아졌지만...

뭔가 이상한.....ㅋㅋ 이겼는데 이긴거 같지 않은 이 이상한 기분은.....뭐지????ㅋㅋㅋ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라리가 17위였는데...

승점 3점을 보태자 7위로 올라서는데...

이기고 지는걸 떠나서 빨리 몸 상태들이 올라왔으면 좋겠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