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보고 온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차태현, 오지호, 신정근, 고창석, 송종호, 민효린, 천보근 등

좋아하는 연옌은 다 나왔따~~~ 얏호!!

 

 

배우들 무대인사 보고 싶었는뎅ㅠㅠㅠ

우리지역은 안와서 아쉽ㅠㅠㅠ흑OTL

그런데!!!!!!!!!!

 

 

 대박사건!! 두둥!!

 

 

영화보고 인증샷 직찍하면 학교로 온다네!! 하하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한 번 더 보게 생겼다ㅋㅋㅋㅋ

친구들 모아서 또 봐주지ㅋㅋㅋㅋ

그래도 혹시 모르니ㅋㅋ 트윗질이라도 무한대로 돌리구ㅋㅋㅋ

 

(나도 차태현, 민효린 좀 보자ㅋㅋㅋㅋㅋㅋ 요런ㅋㅋㅋ)

 

 트위터 바로가기 ㄱㄱㄱ http://twtkr.com/movie_n_NEW

 

 

 

 줄거리는 금보다 얼음이 귀했던 시절

얼음을 훔치기 위해 도둑들이 뭉친다는 내용!!

등장인물들이 재미져서 완전 웃다 나왔다능ㅋㅋㅋㅋ

 

 

역사공부도 되는듯??ㅎㅎㅎ

정조도 나오고 동수(오지호) & 덕무(차태현)도 실존인물이라니..!! 헉!!

거기다 마지막 장면이 대박!!!!!!!!ㅋㅋㅋㅋㅋㅋㅋ

 

 

 

꽃중기 강림ㅋㅋㅋㅋㅋㅋ

 

우리학교 어택바람!!과 함께 사라지다ㅋㅋㅋㅋ

 

 

오케이~!!ㅋㅋㅋㅋ

 

 

굿bbbbbbbbbb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