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하고만 간단한 식사를 할때나 혹은 특별한 찬꺼리가 없을때...

저는 주로 계란요리를 자주 하는편이예요...^^

 

특히,.. 야채, 햄, 우유를 활용한 스크램블은...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간식이자 반찬이 되기도 하지요...ㅎㅎ

 

 

요즘... 큰아이가 중간고사가 얼마남지않아서 학원으로 바삐 움직이느냐구...

간식도 제대로 먹을시간이 없을정도랍니다...ㅠㅠ

 

어제도 가방내려놓고 바로 학원가는 아이를 붙잡고...

요~ 계란치즈 스크램블을 후다닥~ 먹여 보냈지요...

 

먹성이 대단한 아이인데... 시간이 없어 제대로 챙겨먹질 못하는 모습을 보니 안쓰럽네요...ㅠㅠ

 

 

 

 

 

▽간식/간단한 요리/계란치즈 스크램블/계란요리

 

이번에 만든 스크램블은 우유를 생략하고.. 대신 모짜렐라치즈를 얹어 만들어 봤어요...

 

치즈덕에 아이가 더 좋아했던것 같네요...^^
 

 

 

 

 

 

▽간식/간단한 요리/계란치즈 스크램블/계란요리

 

오븐에 구우면 더 좋았을것을...ㅡ,,ㅡ'

시간이 없어서 후다닥~ 전자렌지에 돌려 내놓았답니다...

 

 

 

 

 

 

 

<계란치즈 스크램블 만들기>

재료 : 계란3개, 호박, 양파, 당근, 참치통조림, 피자치즈, 버터약간, 소금약간...


 


야채들은 송송~다져서 사용합니다...

팬에 버터를 두르고 야채를 먼저 볶다가...


 



계란3개와 참치, 소금약간을 넣고 살짝 볶아냅니다...

(오래 볶으면 계란이 너무 퍽퍽해지니까 살짝 볶아내시면 되구요...)

 

혹, 좀더 부드러운 맛을 원하시면 우유를 조금 첨가해서 볶아주셔두 돼요...

(저는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할꺼라서 느끼할까봐 우유는 생략했습니다...ㅎㅎ)
 

볶아낸 스크램블은 내열용기에 잘 펴서 담은후... 치즈를 골고루 얹어서...

전자렌지에 2~3분가량 돌려주면 되지요...^^

 

 






 

혹은, 베이컨이나 옥수수콘, 파프리카등.. 기호에 맞는 재료들을 같이 곁들이셔두 좋을것 같아요...

고소한 맛도 좋고 영양면에서도 아이간식으로 좋터라구요...^^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영~ 맘에 않듭니다...ㅜ,,ㅜ'

여긴 바람까지 불어서... 봄날씨라고 하기엔 제법 쌀쌀합니다...

아이들이 옷을 얇게 걸치고 갔는데... 걱정이네요...ㅠㅠ

 

이젠.. 햇볕 쨍쨍한 봄날씨를 만끽하고 싶네요...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