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에 혼인신고라니!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구해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는 아니지만, 안재현과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네요. 두 배우 모두 연기에 뭔가 한계점이 있었는데, 결혼을 통해서 한층 성숙해져 연기파 배우가 되어 우리에게 다시 돌아왔으면 합니다.

안재현과 결혼을 하루 앞둔 배우 구혜선이 혼인신고서를 제출하기 위해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청에 들어서고 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오는 21일 비공개로 결혼한다. 두 사람은 지난해 KBS 2TV 드라마 '블러드'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만나 인연을 맺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프로듀스101출신의 이해인과 이수현이 SS엔터네인먼트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 하였다고 합니다.

이해인과 이수현은 젤리피쉬 소속의 연습생이였으며, 현재 젤리피쉬가 6인조 걸그룹을 대뷔시킨다는 기사가 나오는 것과 관련되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소송비용이나 소송방법 등에 대해서 개인이 회사를 상대하기가 참 힘든데, 젤리피쉬에서 손을 쓴게 아닌가 하는 소설을 써 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소설 하나! SS엔터테인먼트는 이해인과 이수현의 방송출연 등을 막았을까? 그 이유가 혹시 그룹 내 경제력을 바탕으로 하는 다른 맴버가 있기 때문을 아닐까 합니다. 이건 저의 소설이라는 점 다시한번 강조 하면서, 밑에 기사내용들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Mnet '프로듀스101' 출신 연습생 이해인과 이수현이 자신들의 소속사 S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소송을 제기했다. 소속사 측은 공식입장을 차일피일 미루고 있는 상황.

이해인과 이수현은 앞서 지난 19일 소송대리인 법무법인 준경을 통해 이같은 입장을 전했다.

준경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전속계약 기간이 지나치게 장기간이고, ▶계약의 범위 또한 원고들의 경제활동에 관한 자유를 본질적으로 침해할 정도로 광범위하다는 것. 또한전속계약 내용을 설명 받지 못했고, 계약서를 교부받지도 못했으며 ▶1년 이내 데뷔시키겠다고 구두로 약정한 이후 이를 지키지 않았다고 밝혔다. ▶아이돌 연습생에게 필수적인 보컬 및 안무 트레이닝 등을 제공하지 아니한 채, 원고들을 방치했다고도 주장했다.

이해인과 이수현의 소송대리인 법무법인 준경 측은 "오로지 법정에서만 의견을 밝힐 예정"이라고 추가적인 내용에 대해 입을 닫았다.

이와 관련해 SS엔터 박재현 대표는 이날 OSEN "이해인, 이수현의 소송관련 내용은 금일 보도자료를 통해 처음 확인했다" "서로의 정확한 입장을 확인하고 빠른 시일내에 공식입장을 발표하겠다"고 전했다.

하지만 20 SS엔터 박 대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배후세력'을 운운하며, 법무법인 준경이 언급했던 내용들을 반박했다. 또한 '프로듀스101' 방송 출연한 이후 당사자들의 변화가 있었음을 시사하기도 했다. à 여기서 배후세력이라 하면 젤리피쉬가 유력하지 않을까요?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이해인과 이수현이 변화가 생긴 것은 어떤 면으로 맞다. 당초 여느 연습생들이 부당한 계약조건이나 상황에서도 목소리조차 내지 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았기 때문. 이는 '프로듀스101' 탓이 아닌, '프로듀스101' 덕분에, 약자인 연습생들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인 상황이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다.

혹여 이들의 주장처럼 계약과 관리이행에 있어 '부당함'이 있었더라면, 그걸 '관행'으로 묻으려 하지 말고 확실하게 시시비비를 밝혀 '법대로' 처리하면 된다.

이상입니다. ^^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