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영돈과 열애설 터지고 너무 빠르게 결혼하는건 아닌가요?? 6개월 만나고 결혼이라~ 얼마나 확신을 주었길래 오랜 연애 후에 다시만난 남자와 바로 결혼을 하는 경우는 일반인들에게도 많이 일어나는 일인 것 같아요. 주위에도 10년 이상 연애하고 해어진 후에 바로 선보고 결혼하는 경우가 참 많은듯 해요. 10년의 연애기간동안에 결혼을 안했다는건 그사람에게 확신을 가지지 못하는 단점이 있는데 그 단점을 보안해 주는 사람을 만나면 바로 결혼을 결심하는것 같아요. 아마 황정음도 그런 케이스가 아닐까요? 아니면 정말 임신을 해서일 수도 있구요.




황정음 이영돈 열애설 터졌을 때 난리났었는데 오늘은 결혼소식이 들리네요~~~

호텔업계에 따르면 황정음은 오는 2월 교제 중이던 이영돈과 결혼식을 올린다며 두 사람은 서울 시내 모처 호텔을 알아보는 등 결혼 준비에 한창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황정음과 이영돈의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정리해봤어요!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졌으며 6개월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이에 황정음 이영돈 둘을 엮어준 배우 한설아.

한설아는 프로골퍼 남편을 통해 전친 황정음과 이영돈을 이어준 것으로 알려졌어요.

 

한설아는 2014년 프로골퍼 박창준과 결혼했어요.

황정음 열애설 당시 더팩트가 공개한 이영돈과 데이트 사진들

 

황정음 이영돈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총정리 有

 

 

 

 

 

 

황정음 남자친구 이영돈 34번째 생일파티 현장

 

황정음 이영돈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총정리 有

 

 

황정음 이영돈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총정리 有

 

 

 

 

 

 

황정음 예비 남편 이영돈 스펙

 

황정음 이영돈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총정리 有

 

 

황정음 남자친구 이영돈은 철강회사 CEO

 

일본프로골프투어에서 활동한 전 프로골퍼 겸 사업가로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도 활동 중입니다.

 

 

 

 

 

황정음 이영돈 결혼 서두르는 이유

 

황정음 이영돈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총정리 有

 

 

비교적 짧은 연애 기간에도 결혼 결심을 한 건 황정음의 예비신랑에 대한 믿음과 양가 부모님의 권유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어요.

 

황정음 소속사 측도 두 사람은 서로 신뢰를 바탕으로 교제해 왔고 황정음은 예비 신강의 따뜻한 마음과 지난 해 드라마 촬영 등의 바쁜 연예활동 중에 항상 지지해주고 단단한 민듬으로 지켜줬던 그의 진심에 반했다고 밝혔어요.

 

이어 결정적인 계기는 새해를 맞아 양가의 부모님께서 두 사람에게 열애가 세상에 알려진 만큼 하루 빨리 부부의 연을 맺어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를 권하셨고 두 사람 또한 행복한 결정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어요.

 

 

황정음 이영돈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총정리 有

 

 

열애 인정 2개월만에 결혼 발표한 황정음 이영돈!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황정음의 시댁 거암철강 매출액이 30억 하는 회사라네요. 

황정음 결혼, 예비신랑 이영돈 누구?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 7일 오전 "황정음이 2월 말 결혼한다"고 프로골퍼 이영돈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178cm 78kg의 건장한 체격을 갖고 있는 이영돈은 2006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했으며 2007년 스카이72 투어 5개 대회, 2012년 챌린지 투어 2개 대회에 출전한 바 있다.

2007,2008년 일본 유학 생활을 바탕으로 티칭 프로로도 활동했으며 일본골프투어(JGTO) 선수이자 일본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도 활동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두 사람은 그동안 골프라운딩도 함께 간 것으로 보인다. 과거 황정음은 자신의 SNS에 골프복과 골프모자를 착용한 채 환한 얼굴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영돈은 거암철강 대표이사의 아들로 업계에서는 잘 알려진 인물. 거암코아는 규소강판을 가공 유통하는 사업체로 알려졌고 현재 홈페이지 화면에 President는 아들 이영돈으로 돼 있다.

 

거암철강 업체 정보에 따르면 자본금은 5000만원이며 매출액은 30억으로 되어있다. 철강가공 및 도매를 하는 1차 철강 제조업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우선 이영돈 골퍼 겸 사업가는 어떻게 핫한 배우 황정음의 마음을 훔쳤을까요? 우선 돈이 많은것을 떠나서 남자로써 매력적이지 않을까요 또한 열애설이 날지 얼마 되지 않아서 결혼을 서두르는것은 참으로 그 이유가 궁금해 지는 행보입니다. 다들 임신을 생각하시겠지만, 아직 두사람에게서 어떻한 말도 나오지 않은 것으로 보아 조심하는것 같습니다. 



배우 황정음의 결혼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그와 결혼하는 예비 신랑 이영돈(34)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7일 오전 한 매체는 배우 황정음이 30대 젊은 CEO 이영돈과 오는 2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서울 시내 모처 호텔을 알아보는 등 결혼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모처 호텔에 따르면 황정음은 2월초 설 연휴 후 식장을 알아보고 있다.

 

황정음에 결혼 소식에 예비 배우자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82년생인 이영돈은 일본프로골프투어에서 활동한 전 프로 골퍼 겸 사업가로,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 활동 중이다.

 

현재는 철강회사를 운영 중인 젊은 CEO.

 

한편, 지난해 MBC 드라마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로코퀸으로 급부상한 황정음은 연말 시상식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영예까지 얻었다.

이영돈 기업인, 골프선수

출생

1982 12 2 ( 33)

소속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

학력

용인대학교 골프학과  1

경력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황정음이 2월에 결혼을 한다니요. 설마 임신을 한것은 아닐까요? 만난지 얼마되지 않아서 결혼 준비를 한다는건 그리고 갑작스럽게 결혼을 한다는건 임신일 가능성이 가장 큰거 같네요.



배우 황정음(31)이 전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34)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7일 한 매체는 호텔업계의 말을 인용해 "황정음이 오는 2, 교제 중이던 이영돈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서울 시내 모처 호텔을 알아보는 등 결혼 준비에 한창이다"고 보도했다.

황정음은 2월초 설 연휴 후 식장을 알아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황정음과 교제 중인 이영돈은 철강회사를 운영 중인 젊은 CEO. 그는 일본프로골프투어에서 활동한 전 프로골퍼 겸 사업가로,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도 활동 중이다.

한편 황정음 측은 지난해 12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이영돈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라디오스타에서 오만석이 조상경과 이혼하고도 친구처럼 지낸다고 했는데, 남녀 사이에 쿨한 사이가 될 수 있나요?? 서로 같이 살다가 이혼한 사이는 무언가 안맞는 부분이 있고 그게 아주 크게 작용하여 해어진 것인데, 친구처럼 지내는건 아닌거 같아요. 쿨한척 하려고 부풀려서 이야기한거 아니면, 미련이 서로 남아 있다거나 둘중에 하나겠죠??



배우 오만석이 전처 조상경과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배우 김승우, 김정태, 오만석, 이태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지난 2014년 대종상에서 진행을 맡았던 오만석이 전처였던 미술감독 조상경을 대신해 대리수상 무대에 올랐던 일을 질문했다.

이에 오만석은 "(대리수상) 조상경에게 부탁받았다"고 하자 MC김구라는 "오만석이라 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

오만석은 "나보다 애 엄마가 더 쿨한 편이다. 지금도 친구처럼 잘 지낸다. 가끔 만나면 밥을 먹기도 하고 육아에 대한 이야기도 나눈다"고 말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1년중 가장 춥다고 하는 소한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말로만 하지말고 뜻도 아는 지식인이되자!


소한(小寒) 24절기 가운데 스물셋째로 한겨울 추위 가운데 혹독하기로 소문난 날입니다. 이 추운 겨울을 어떻게 나야 할까요? 《동의보감》에 보면 "겨울철 석 달은 물이 얼고 땅이 갈라지며 양()이 움직이지 못한다. 일찍 잠자리에 들고 해가 뜬 뒤에 일어나야 한다"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많은 동물이 겨울에 겨울잠을 자듯 사람도 활동을 줄이고 잠자는 시간을 늘리라는 것이지요. 하지만 현대인은 겨울이라 해서 활동을 줄일 수는 없을 것입니다.



대신 햇볕을 가까이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동지가 지나면 해가 길어지듯이 사람 몸 안의 양기도 점점 움트기 시작하는데 이때 양기가 찬 기운을 이기지 못하면 호흡기에 병이 생기기 쉽다고 하지요. 그래서 이를 보완해주려면 햇볕을 쐬어주어야 합니다. 또 혈 자리에 뜸을 떠 몸속으로 따뜻한 기운을 넣어 기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햇볕 말고도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는 것은 한방차와 신맛이 나는 과일입니다. 한방에서 '총백'이라고 부르는 '파뿌리'를 물에 넣고 끓여 마시면 땀을 내주고 기침, 가래를 삭여주며, 항균 작용도 있어 평소 자주 마시면 감기 예방에 좋다고 하지요. 그밖에 비타민C가 많은 유자나 단백질과 당류, 유기산 따위가 풍부한 대추로 차를 끓여 마시면 피로 회복과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또 매실, 오미자, 모과, 산수유, 귤처럼 신맛이 나는 과일은 흩어져 있는 기운을 모아주기 때문에 겨울철에 자주 먹어줘야 할 것입니다.

태양이 황경 285°의 위치에 있을 때이다. 절후의 이름으로 보아 대한 때가 가장 추운 것으로 되어 있으나 실은 우리 나라에서는 소한 때가 가장 춥다.

‘대한이 소한 집에 놀러 갔다가 얼어 죽었다., ‘소한 추위는 꾸어다가라도 한다.’는 속담은 바로 이런 데서 나온 것이다.

옛날의 중국사람들은 소한으로부터 대한까지의 15일간의 기간을 5일씩 삼후(三候)로 나누어, 초후(初候)에는 기러기가 북으로 돌아가고, 중후(中候)에는 까치가 집을 짓기 시작하며, 말후(末候)에는 꿩이 운다고 하였다.

음력 12월 중에 있다. 태양의 황경이 285°이며, 본격적으로 추워진다. 대한이 소한 집에 놀러 갔다가 얼어 죽었다는 옛 말이 있듯이 한국에서는 1년중 가장 춥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윤현민과 전소민이 진정 결별한 건가요? 무정도시에서 진정이라는 유행어로 열연했던 윤현민을 참 좋아했었는데, 두사람 결별에 가슴이 아프네요. 전소민 또한 참 개성있는 케릭터로써 언제나 잘 되었으면 하는 커플이였습니다.

두사람의 결별이 참 안타깝네요.



배우 전소민 윤현민이 공식 결별을 인정한 가운데, 전소민의 이별 암시 글이 눈길을 끈다.

5일 오후 윤현민과 전소민 측 관계자는 최근 두 사람이 결별했다는 보도와 관련, 티브이데일리에 "윤현민과 전소민이 지난해 말, 결별했다"고 인정했다. 

이와 함께 전소민은 지난 해 12월 중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은희경의 이별에 관련된 시 '헤어진 후'를 캡처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시에는우리가 헤어진 건 다른 이유는 없었어. 그냥 우리가 덜 사랑했던 거, 덜 절실했던 거 그거지. 너는 아니라고 말하고 싶겠지만 생각해봐. 우리가 사는게 사막이고 내가 물 한 컵이었다면 네가 나를 버렸을 것 같아?’라는 내용이 적혀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전소민이 해당 시를 곱씹으며 이별을 암시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관계자는 "각자 드라마 촬영 등 바쁜 스케줄로 인해 만남의 횟수가 줄어들다보니 서서히 멀어지게 됐다" "현재 윤현민과 전소민이 같은 소속사라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지난해 4월 윤현민과 전소민은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이후 전소민이 윤현민의 소속사인 엔터테인먼트아이엠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는 등 공개적으로 애정을 키웠다.

현재 윤현민은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 전소민은 MBC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 촬영에 한창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시간01.04 01.05 오늘01.06 01.07 다음채널

00

10

20 GS칼텍스배 프로기전 <결승3, 목진석:최철한HD방송

00

20 GS칼텍스배 프로기전 <결승 4, 목진석:최철한HD방송

00

2013 olleh배 바둑오픈챔피언쉽 <김지석:이춘규HD방송

01

00

LG배 특집 <결승 3, 박정환:김지석HD방송

02

00

ab.f.z배 여류아마 연승 최강전 <4, 허서현:도은교HD방송

00

ab.f.z배 여류아마 연승 최강전 <5, 도은교:김이슬HD방송

00

ab.f.z배 여류아마 연승 최강전 <6, 김이슬:김규리HD방송

00

ab.f.z배 여류아마 연승 최강전 <7, 김규리:송예슬HD방송

03

30

2015 KB리그 <챔결 1차전 4, 티브로드 이동훈:신안천일염 이호범>HD방송

30

2015 KB리그 <챔결 2차전 2, 티브로드 김승재:신안천일염 목진석>HD방송

30

2015 KB리그 <챔결 2차전 3, 티브로드 박정환:신안천일염 신민준>HD방송

04

00

국수전 <도전5번기 1, 박정환:조한승HD방송

05

30

16기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준결승전, 최철한:김지석HD방송

06

30

9기 지지옥션배 여류대시니어 연승대항전 <프로 제1, 이홍열:김신영HD방송

00

16기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준결승전, 박정상:홍성지HD방송

07

00

프로의 생각 1 HD방송

30

9기 지지옥션배 여류대시니어 연승대항전 <프로 제2, 이홍열:이슬아HD방송

30

9기 지지옥션배 여류대시니어 연승대항전 <프로 제3, 강훈:이슬아HD방송

08

00

9기 지지옥션배 여류대시니어 연승대항전 <프로 제4, 김종수:이슬아HD방송

09

00

신년특집 바둑 매거진 HD방송

10

00

제주삼다수배 <8강전 1경기 3,4, 경기1 : 전남HD방송

00

제주삼다수배 전국아마시도대항전 <8강전 2경기 1,2, 경북:제주HD방송

00

제주삼다수배 <8강전 2경기 3,4, 경북 : 제주HD방송

00

제주삼다수배 <8강전 3경기 1,2, 경남 : 강원HD방송

11

30

바둑 탐구생활 HD방송

30

프로의 생각 1 HD방송

30

기보 해결사 HD방송

30

바둑 공식 HD방송

12

00

9 YES24.COM배 고교동문전 <8강전, 대전고:계성고 3HD방송

00

9 YES24.COM배 고교동문전 <8강전, 경기고:서울고 1HD방송

00

9 YES24.COM배 고교동문전 <8강전, 경기고:서울고 2HD방송

00

LG배 특집 <결승 3, 박정환:김지석HD방송

13

00

몽백합배 <결승 5번기 4 1, 이세돌:커제생방송 HD방송

00

몽백합배 세계바둑오픈 <5번기 5생방송 HD방송

00

하이원리조트배 명인전 <준결승 3번기 3 1, 박정환:홍성지HD방송

00

하이원리조트배 명인전 <준결승전 3번기 3 1, 이세돌:박영훈HD방송

14현재

15

00

몽백합배 <결승 5번기 4 2, 이세돌:커제생방송 HD방송

00

몽백합배 세계바둑오픈 <5번기 5생방송 HD방송

00

하이원리조트배 명인전 <준결승 3번기 3 2, 박정환:홍성지HD방송

00

하이원리조트배 명인전 <준결승전 3번기 3 2, 이세돌:박영훈HD방송

16

17

00

2014 삼성화재배 월드바둑마스터스 <준결승 3번기 1, 김지석:스웨HD방송

00

2014 삼성화재배 월드바둑마스터스 <준결승 2, 김지석:스웨HD방송

00

2014 삼성화재배 월드바둑마스터스 <준결승 2, 박정환:탕웨이싱HD방송

00

한중교류전 <이창호:창하오HD방송

18

30

프로의 생각 HD방송

30

바둑 공식 1 HD방송

30

바둑 탐구생활 HD방송

30

기보 해결사 HD방송

19

00

17기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3생방송 HD방송

00

17기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생방송 HD방송

00

17기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5생방송 HD방송

00

3회 비씨카드배 월드바둑챔피언십 <결승 4, 이세돌:구리HD방송

20

21

00

3회 비씨카드배 월드바둑챔피언십 <결승 2, 이세돌:구리HD방송

00

3회 비씨카드배 <결승 3, 이세돌:구리HD방송

00

몽백합배 <결승 5번기 1, 이세돌:커제HD방송

00

몽백합배 <결승 5번기 2, 이세돌:커제HD방송

22

23

00

BASSO배 직장인바둑대회 HD방송

00

<본방송>7 BASSO배 직장인 바둑대회 <8강전, LG전자:SG골프 2HD방송

50

바둑 매거진 1 HD방송

00

신년특집 바둑 매거진 HD방송

00

신년특집 바둑 매거진 HD방송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이세돌 커제, 우승할 맛나네!

흥미진진하다. 과연 이세돌 커제 가운데 누가 억 소리나는 상금을 손에 쥐게 될까. 이기면 자존심도 세우고 국위도 선양하고 덤으로 거액의 상금까지 안게 되는 이세돌 커제의 대결이다.

이세돌 커제의 맞대결이 이세돌의 누적 상금으로까지 눈을 돌리게 했다. 혹자는 떡밥에 더 관심이 많다면 아니꼬운 시선으로 쳐다볼는지 모른다. 허나 어쩌랴. 스케일이 다른 이세돌의 누적 상금은 커제와의 대결을 더욱 손에 땀을 쥐고 보게 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이세돌이 지금까지 받은 상금만 50억 원이 훌쩍 넘는다는 보도내용, 어찌하지 않을 수 있을까. 이세돌 커제의 맞대결이 그의 상금에 눈을 돌리게 하고 덩달아 박인비의 우승상금까지 곱씹게 하는 연쇄효과를 불러왔다. 

지난해 5, 박인비가 날개를 달았다. 무결점 플레이를 펼치며 전날의 호언장담을 현실화한 박인비가 우승 트로피와 더불어 2억 원이 넘는 상금을 손에 거머쥐었다. 무려 네 시즌 동안이나 2승 이상을 달성했던 박인비다. 

쟁쟁한 우승 후보들을 일찌감치 따돌리며 여유 있게 승리한 박인비, 그녀의 플레이에 외신들도 호평을 쏟아냈다. 팬들은 정확히 두 달 만에 다시 한 번 일인자의 자리에 선 그녀가 머지않아 세계정상 자리까지 탈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했다.

이와 더불어 이세돌 못지않은 박인비의 상금이 공개됐다. 세계를 호령하는 프로 골퍼인지라 박인비 상금은 그야말로 억 소리 절로 났다.

얼마 전 조사된 바에 따르면 우리나라 30대 기업에 다니는 직장인들의 지난해 평균 연봉은 7828만 원이다. 박인비 상금의 약 3분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물론 이세돌의 그것과 비교해서는 계산기를 두드리지 않으면 쉽사리 N분의 1조차 가늠되지 않는 수치다.

난다 긴다 하는 인재들이 몰리는 기업 삼성전자의 연봉은 이 가운데 가장 높아 약 1 200만 원으로 조사됐다. 하지만 이 역시도 박인비 상금 그리고 이세돌의 누적 상금에는 절반도 못 미치는 수치다. 새삼 두 사람을 올려다보게 되는 순간이다.

지난해 4, 대한민국 직장인들은 그 어느 해보다 잔인한 한 달을 보냈다. 공무원들은 연금개혁에 대한 압박으로, 일반 직장인들은 연말정산 파동에 따른 보완여부로 저마다 전전긍긍하는 한 달을 보내야 했기 때문이다.

앞서 언급된거물들의 상금과 꽤나 동떨어진 느낌으로 다가오는 대목이다. 각 기업과 국가기관들이 공시를 통해 평균급여를 공개하는 순간 더욱 상대적 박탈감에 시달려야 했던 직장인들, 이들이 박인비 그리고 이세돌의 상금으로 또 한 번 그림의 떡을 바라보는 허탈함을 맛봤다.

뭐니 뭐니 해도머니라고 억 소리 나는 상금은 절로 운동하고 바둑 둘 맛을 북돋워줄 듯하다. 한 번의 우승으로 호랑이 기운이 불끈 솟아나는 상금을 손에 거머쥐는 두 사람이다. 사뭇 다른 세계에 사는 그들에게 누리꾼들이 부러움 반, 동경 반의 시선을 보내게 되는 이유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승리가 수십억대 사기를 당했다고 하네요. 피의자는 신씨로 가요계 선배라고 하는데, 잘 해결되길 바랄게요. 의외로 승리가 팔랑귀 인가요? 사기 안당할것 같은데 수십억 사기를 당하다니, 사기꾼이 마음만 먹으면 다 털리는 건지 궁금하네요.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가 수십억 원대의 사기 피해를 당했다.


서울동부지검은 승리가 지난 2015년 12월 29일 신아무개씨를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고 5일 밝혔다. 승리는 지난 2014년 6월 부산 부동산 개발 사업에 투자하면 수십억 원의 분양 수익을 벌게 해주겠다는 선배 가수 신아무개씨의 제안을 받고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다.

승리는 평소 신씨와 친분이 있는 사이였다. 승리가 투자한 금액은 20억 원. 2개월 후인 그해 8월, 승리는 부동산 투자 법인의 출자금이 필요하다는 신씨의 말에 추가로 5천만 원을 건넨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법인은 만들어지지 않았고, 신씨의 개발 사업에는 진척이 없어 승리는 결국 고소를 택했다.

이에 대해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승리가 투자 피해에 고민하다가 고소를 결정했다"면서 "회사 측에서도 승리가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공동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나타냈다.

사기 혐의로 피소된 신아무개씨는 지난 2003년 가요계에 데뷔했다. 2004년 10월까지 2장의 앨범을 발표했고, 이후 연예기획사를 설립하고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기도 했지만, 지난해 폐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